(주)코엘

국내외 최고의 산업용 릴, 케이블, 안개등, 투광기, 안전용품 등 개발 및 제조

포장 사업부

신뢰받는 기업으로 발전해 나갈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포장 사업부

포장 사업부인 KE-Clip은 제빵·과일·야채 등을 담는 봉지를 묶어주는 클립을 제조 및 납품하고 있습니다.
현재 철사로 되어 있는 칼라 타이는 X-ray 를 통과할 때 문제가 되어 플라스틱 재질로 되어 있는 KE-Clip을 선호 합니다.

[특허] 수평형 디지털 자동 결속기

수평형 디지털 자동 결속기는 비닐 봉지를 쉽고 빠르게 묶어주는 기계로 빵을 비롯한 식품을 주로 생산하는 공장에서 많이 사용 되며,
컨베이어 벨트에 부착하여 사람의 손을 사용할 필요 없이 자동으로 비닐을 포장해 줍니다.

모든 공정이 자동화가 되어 포장재 구격에 맞게 디지털 타입으로 되어 있으며 조절은 터치 방식으로 셋팅 하며 클립의 공급, 포장재 투입,
클립의 결속 및 분리 등 모든 공정이 자동화 되어 생산성 향상(최소한의 에러)및 인건비 절약을 할 수 있습니다.

메인 모터 속도 조절이 가능합니다.
(비닐 봉지와 클립의 결속 속도 조절)

절단 시간 조절이 가능합니다.

(비닐 봉지와 클립 결속 시간을 조절하여 다양한 크기와 재질의 비닐 봉지를 사용 할 수 있는 기능)

수평형 디지털 자동 결속기는 1분에 약 60개의 비닐을 포장할 수 있습니다.

디지털 수직형 자동 결속기

제빵·과일·농산물 등 비닐봉지에 담아 수직으로 세워서 쉽고 빠르게 많은 양을 자동으로 포장할 수 있는 자동 결속기 입니다.
본 제품은 컨베이어와 연동하여 사용할 수 있습니다.
본 제품은 내용물의 크기와 비닐 봉지의 크기에 따라 각각 조정할 수 있으므로, 편리하고 쉽게 사용가능합니다.
클립 1롤에 4,000개이고, 1BOX에 15롤(6,000개)입니다.

수동 클립 포장 기계

수동 클립 포장 기계는 소형 공장이나 점포 등에서 포장해야 할 수량이 연속적이지 않을 때 주로 사용 합니다.
대형 마트 같은 곳에서도 손님이 과일이나 야채를 담고 나서 포장해줄 때 사용하기도 합니다.
1분에 50개 정도 포장 할 수 있으며, 사용법이 단순하여 누구나 사용 가능합니다.

KE-자동 및 수동 클립

KE-Clip은 빵, 과일, 야채 등을 담는 봉지를 묶어주는 클립 입니다.
현재 대부분의 식빵 포장에 사용되고 있으며, 사용 방법이 간단하여 누구나 사용 가능합니다.
철사로 되어 있는 칼라 타이는 X-ray 를 통과할 때 문제가 되어 플라스틱 재질로 되어 있는 KE-Clip을 선호 합니다.
KE-Clip은 자동 기계용과 수동 기계용으로 나뉘며, 크기는 대·중·소로 나뉩니다.
색상은 사진 외에도 주문사양으로 제작이 가능 합니다.